28일 주요 그레이하운드 경주 프리뷰 & 은퇴를 결정한 벨모어샐리

undefined

Sehwan Park

최종수정 2024.03.27.23:15기사입력 2024.03.27.23:15

주요 경주 프리뷰

28일 목요일 오전 0시 33분 뉴캐슬(Newcastle)에서 열리는 A4 등급 경주에 출전하는 스튜어트 레이(Stuart Ray) 조교사의 블랙하우스킴(Blackhouse Kim)이 통산 2승을 거둘 수 있을지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3전 1승을 기록하고 있는 유망주 블랙하우스킴은 지난 3월 1일 A5 등급에서 데뷔하였으며 데뷔 경주에서 승리를 거두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지미 펜윅(Jimmy Fenwick) 조교사의 맥시온파이어(Maxi On fire)가 뉴캐슬에서 27일 밤 10 57분 열리는 A2 등급 480m 경주에서 2연승에 도전한다. 맥시온파이어는 지난주 A3 경주에서 승리를 거두며 이번 A2 승급전일 치르게 되었다.

페리 바(Perry Barr)에서는 28일 오전 3시 44분 A4 등급 480m 경주에 출전하는 마이클 필드(Michael Field) 조교사의 하카루이지(Haka Luigi)가 유력한 승리 후보로 평가받고 있다.

이언 워커(Ian Walker) 조교사가 담당하고 있는 4전 1승의 플라이하이마담(Flyhigh Madame)은 버밍엄(Birmingham)에서 오전 4시 46분 열리는 A8 등급 경주에 출전하여 통산 2승을 노린다.

빠른 속도의 경기를 즐길 수 있는 그레이하운드 경주빠른 속도의 경기를 즐길 수 있는 그레이하운드 경주Seb Daly

주요 뉴스

지미 펜윅 조교사의 벨모어샐리(Bellmore Sally)가 은퇴를 결정하면서 펜윅 조교사는 유망주 위키네드(Wicky Ned)에게 많은 기대를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뉴캐슬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위키네드는 아직 공식 경주에 데뷔를 하지는 않았지만 지난 세 번의 트라이얼 경주를 통해 잠재력을 인정받으며 많은 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펜윅 조교사는 골든 재킷(Golden Jacket)과 TV 트로피(TV Trophy) 챔피언 자리에 올랐던 벨모어샐리에 대해서 “최고의 그레이하운드였다. 견주인 닐 맥그레거(Neil McGregor)와 우리 팀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한 그레이하운드였다”라고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특히 펜윅 조교사는 “골든 재킷 우승은 정말 인상 깊었지만 TV 트로피를 수상한 것은 우리에게 큰 의미가 있었다. 작년 우리 팀에 나의 아버지가 함께 그 승리를 나눌 수 있었다. 벨모어샐리 덕분에 매우 특별한 경험을 했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