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 코튼 브라이튼 벨 준결승 & 아크 로렐스 준결승

undefined

Sehwan Park

최종수정 2024.04.20.19:07기사입력 2024.04.20.19:07

21일 오전 호브 (Hove)에서 코랄 브라이튼 벨 (Coral Brighton Belle) 준결승이 펼쳐진다. 오전 4시 14분 시작하는 준결승 3조 경주에 출전하는 우승후보 퀸조니 (Queen Joni)가 공식 경주 6연승과 결승 진출을 동시에 노리고 있다.

리즈 맥네어 (Liz McNair) 조교사의 스타 그레이하운드 퀸조니는 지난주 예선전에서 훌륭한 경주력으로 2위를 차지했으나 출발대 이상으로 패뷸러스소니크 (Fabulous Sonique)가 출발하지 못하면서 경주가 무효 처리되었다.

이로 인해 준결승 진출 주자들이 추첨으로 결정되었고 퀸조니는 이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준결승 경주에 나서게 되었다. 우여곡절 끝에 나서는 준결승이지만 실력으로 최고의 위치에 있는 퀸조니이기에 결승 진출이 유력하다.

오전 3시 56분 시작하는 준결승 2조에서는 크리프티시부 (Crafty Shivoo)의 결승 진출이 기대된다.

곡선주로가 승부의 분수령이 되는 그레이하운드 경주곡선주로가 승부의 분수령이 되는 그레이하운드 경주Seb Daly

한편, 페리 바 (Perry Barr)에서는 아크 로렐스 (ARC Laurels) 준결승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준결승 경주는 오전 3시 57분 1조 경주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케빈 허튼 (Kevin Hutton) 조교사의 제트스트림엔젤 (Jet Stream Angel)이 다음주 열리는 결승전 진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에이컴펠릭스 (Acomb Felix)와 빅슨스파일로팩스 (Vixons Filofax)의 도전이 거셀 것으로 예상된다.

동커스터 (Doncaster) 출신의 필 바로우 (Phil Barlow)의 브릭워크럭 (Brickwork Ruck)은 4시 27분 준결승 2조의 관심 주자로 손꼽힌다. 이번 대회를 앞두고 진행한 트라이얼에서는 좋은 경주를 펼쳤으나 지난주 예선전에서는 조금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여전히 강력한 주자로 결승 진출이 유력하다.

1번에서 출전하는 통산 4전 2승의 존 램 (John Lambe) 조교사의 툴리머리젠가 (Tullymurry Jenga)가 변수를 일으킬 복병으로 평가받고 있다.

4시 48분 준결승 3조에서는 톰 힐브런 (Tom Heilbron) 조교사의 링크스매버릭 (Links Maverick)의 승리가 예상된다. 링크스매버릭은 지난주 예선전에서 우승 후보이자 라이벌 킹카팔디 (King Capaldi)의 충격 탈락으로 현재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