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랑오르 레이스 미리보기 - 6월 4일

undefined

Soohyun Byun

최종수정 2023.06.02.07:00기사입력 2023.06.02.07:00

오는 일요일(4일) 말레이시아 슬랑오르 경마장 A4코스에서 총 12개의 경주가 개최될 예정이다. 

제9경주 3등급 1300m는 이날 가장 높은 등급의 경주로 6세마 레졸루트(RESOLUTE, 3)가 지난 주말 출전한 1200m에서 같은 마방에 리서전스에 밀리며 아쉽게 우승을 놓쳤지만, 일주일이라는 짧은 휴식 후 이번 경주에서 우승을 노린다.

경쟁마로는 3주 전 클래스 3 경주에서 11번 게이트였음에도 불구하고 선두를 유지하다 추월당한 5세마 골든사딘(GOLDEN SARDINE, 8)으로 지난 3월 페낭에서 연속 우승을 거두며 이번주 다시 한번 뛰어난 주력과 함께 기량을 뽐낼 것으로 예상된다.

새크리드구루(SACRED GURU, 4)는 성장 가능성이 뛰어난 유망한 마필 중 하나로 이 등급에서 항상 좋은 성적을 유지해 왔다. 굿파이트(GOOD FIGHT, 5)는 말레이시아 지역 경주에 10번의 출전 중 4번의 우승을 거머쥐었고 가장 최근 경주인 한 달 전 1400m에서도 선두를 유지하며 인상적인 우승을 차지했다.

러닝플레임(RUNNING FLAME, 1)은 데뷔부터 좋은 성적을 보이며 이번 경주에서 3위안에 입성할 것으로 보인다. 

레졸루트레졸루트

마에스트로(MAESTRO, 4)는 HY 청(HY Cheng) 조교사의 마방으로 이적 후 처음 출전 한 경주에서 5마신 차를 앞서며 완벽한 우승을 가져갔다. 

제 6경주 4등급 1500m에 출전하는 7세마 마에스트로는 체중 상승과 바깥쪽 게이트를 배정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연속 우승을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

퍼팩트미션(PERFECT MISSION, 6)은 지난 1275m에서 겨우 머리차로 우승을 놓쳤고 4월 2일 이 거리와 트랙에서 우승한 바 있으며 만드래이크(MANDRAKE, 1)는 최근 최고의 인기마 파세핀지(Pasir Pinji)를 뒤따라 3위를 차지하며 괜찮은 폼을 선보이고 있다.

나즈완(NAJWAN, 2)은 지난 출전 외곽에서 주로가 막혀 아무것도 할 수 없었지만, 이전에 연속 우승을 거둔 바 있기에 역시 주목해야 될 마필이다. 미치카와(MICHIKAWA, 7)는 이번 거리가 적절해 보이며 예선 경주에서 향상된 기량을 선 보였기에 기대하는 바가 크다. 

마에스트로마에스트로

리차드 라인스(Richard Lines) 조교사는 제7경주 클래스 4 1200m에 스트레이트앤애로우(STRAIGHT AND ARROW, 4)를 포함하여 총 3두의 마필을 출전시킨다. 

이전 싱가포르에서 셰퍼즈힘(Shepherd's Hymn)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한 스트레이트앤애로우는 지난 11월 갑자기 발생한 출혈을 극복 후 복귀한다. 지난 예선 경주에서 같은 마방의 엑셀링(Excelling)의 뒤를 잘 따라붙으며 완벽하게 회복된 컨디션을 선보였다.

지구력이 뛰어난 4세마 엠파틱(EMPHATIC, 2)은 항상 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았고 지난 1월 첫 승리 후 폼을 잘 유지해 왔다. 짧은 휴식 후 복귀할 예정이다.

메타힐튼(META HILTON, 6)은 지난 2주 동안 슬랑오르 내부트랙에서 가장 적은 마신차로 선두를 유지하며 처음으로 말레이시아 우승을 차지했다. 라인스(Lines) 조교사의 아이언클래드(IRONCLAD, 5)도 꾸준히 좋은 기량을 보이고 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