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우스터에서의 끔찍했던 경주...호브에서 반등을 노리는 프롬포스트투필라

undefined

Sehwan Park

최종수정 2023.06.01.19:10기사입력 2023.06.01.19:10

리즈 맥네어(Liz McNair) 조교사의 프롬포스트투필라(Fromposttopillar)는 지난주 토우스터(Towcester)에서 열렸던 스타 스포츠/TRC 더비(Star Sports/TRC Derby)에서 많은 기대를 모았으나 끔찍한 경주로 1라운드에서 탈락했다.

익숙한 호브(Hove)로 돌아온 프롬포스트투필라는 2일 오전 4시 38분 시작하는 코랄 515 스탠다드(Coral 515 Standard) 오픈 등급 경주에서 반등을 노린다.

지난 12월 코랄 올림픽(Coral Olympic)에서 우승을 차지했었던 프롬포스트투필라는 이번 경주에서 유력한 승리 후보로 손꼽히고 있지만 2번 출발대에서 경주에 나서는 리차드 리스(Richard Rees) 조교사의 왓츠업이바(What’s up eva)가 최근 컨디션이 좋은 것을 주의해야 한다.

이에 앞서 오전 4시 17분에는 코랄 695 메이든 스테이어스 트로피(Coral 695 Maiden Stayers Trophy) 결승전이 펼쳐진다. 1위 상금 500파운드(약 82만 원)가 걸린 이번 경주에서 제이미 킹슬리(Jamie Kingsley)의 웨이스트하우스우시(Wastehouse woosh)가 강력한 승리 후보다.

곡선주로가 승부의 분수령이 되는 그레이하운드 경주곡선주로가 승부의 분수령이 되는 그레이하운드 경주Seb Daly

오전 3시 56분에 시작하는 디 아이어 & 엘리스턴 스테이크스(The Eyre & Elliston Stakes) 515m 경주에서는 워존톰(Warzone Tom)이 지난주 실망스러운 4위의 순위를 뒤집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몰린다.

작년 서식스 컵(Sussex Cup)에서 우승을 거두었던 패트릭 젠슨스(Patrick Janssens)의 로미오터보(Rome Turbo)가 강력한 라이벌로 이번 경주에서 다툴 것으로 보인다. 로미어터보는 최근 셰필드 3 스텝스(Sheffield 3 Steps)에서 준결승에 진출하며 좋은 컨디션을 이어오고 있다.

오전 2시 43분에 열리는 경주에서는 벨린다 그린(Bellinda Green)의 셀시불렛(Selsey Bullet)이 경주에 나선다.

한편 서포크 다운즈(Suffolk Downs)에서는 1일 밤 9시 24분 548m 벳굿윈 코로네이션 바즈(BetGoodwin Coronation Vase)에서 쉘번 앤드 클론멜(Shelbourne and Clonmel)에서 우승했던 케빈 분(Kevin Boon)의 것시제트(Gutsy Jet)가 출전한다.

패트릭 젠슨스 조교사는 밤 9시 39분 열리는 개리보록키(Garryvoe Rocky)를 출전시키고 마크 월리스(Mark Wallis)는 스위프트뉴스(Swift News)를 밤 9시 9분 경주에 내보낼 예정이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