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승을 노리는 그레이하운드 경주 강자들의 경기 정보

undefined

Dennis Bang

최종수정 2022.12.04.12:43기사입력 2022.12.04.12:43

스타캐시헨리(Starcash Henry)는 12월 4일(일) 오후 8시 31분(이하 한국시각)에 동커스터(Doncaster)에서 열리는 483m경주에서 승리와 함께 3전 전승을 노린다.

지미 개스킨(Jimmy Gaskin)의 스타캐시헨리는 11월 23일 이후 최고 등급 경주에서 2연승을 기록하며 이번 시즌을 시작했고, 최근 좋은 컨디션을 보여주고 있는 반사이드밀리(Barnside Mille)를 꺾고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블라스토프베일리(Blastoff Baily)는 오후 8시 54분에 할로우(Harlow)에서 치르는 두 번 째 경주인 A7등급 415m 경기에서 두 번째 우승을 노린다. 데비 헐록(Debbie Hurlock)에게 훈련을 받은 블라스토프베일리는 최근 단점으로 꼽혔던 부분의 개선을 성공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5일(월) 오전 4시 18분에 센트럴 파크(Central Park)에서 펼쳐지는 A1등급 480m 경주에는 알피 허버트(Alfie Herbert)의 쿠너프브릿지(Coonough Bridge)가 출전해 우승과 함께 자신의 이름을 알릴 것으로 기대된다.

치열한 몸싸움이 벌어지는 그레이하운드 경치열한 몸싸움이 벌어지는 그레이하운드 경주JUSTIN TALLIS

최근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쿠너프브릿지는 치열한 경기를 치를 것으로 예상되는 경주견들과 대결을 펼치지만 의외로 경기 초반에 승기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폴 필폿(Paul Philpott)의 마리나스산티아고(Marinas Santiago)는 5일 오전 3시 17분에 헨로우(Henlow)에서 열리는 460m 개막 인터트랙 경기에서 우승후보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네 번의 드럼보(Drumbo) 우승을 차지한 마리나스산티아고는 토우스터(Towcester) 스프린트 데뷔 경주에서 충분히 좋은 속도를 보여줬다.

또한, 토우스터에서 열리는 최고의 경기 중 하나는 패트릭 얀센스(Patrick Janssens)가 훈련시킨 로메오탑캣(Romeo Top Cat)이 출전하는 RPGTV 잉글리시 퍼피 더비(English Puppy Derby) 500m 경주의 첫 번째 예선 경기이다

4일 오후11시 32분 예선 경기에서는 로미오탑캣이 우승을 노리며 5일 오전 1시 8분에 열리는 경주에서는 로미오커맨드(Romeo Command)가 우승을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브렌든 매튜(Brendan Mattews)의 언듀레이션은(Undulation)은 4일 오후 10시 57분에 열리는 예선 첫 번째 경기에서 우승을 차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