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브스 코랄 올림픽 우승에 도전하는 트레이너 리즈 맥네어

undefined

Dennis Bang

최종수정 2022.12.04.13:57기사입력 2022.12.04.13:57

호브스 코랄 올림픽(Hove's Coral Olympic)에서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트레이너 리즈 맥네어(Liz McNair)는 4일 오전(이하 한국시각) 1만파운드(한화 약 1,600만원)이 걸린 경주의 예선 경기에 자신이 훈련시킨 그레이하운드들을 출전시킨다.

2021년에는 515m 경주에서 보기드물게 우승을 놓쳤지만 2018년과 2019년에는 킹터보(King Turbo)와 킹시런(King Sheeran)이 차례로 우승을 차지했고, 2020년에는 다트베이더(Darth Vader)가 준우승을 차지하며 그 바통을 이어받았다.

KSS 신디케이트(Syndicate)는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며 예선을 무난하게 통과할 것으로 기대되며, 하바나베일아웃(Havana Bale Out)은 오전 4시 18분에 펼쳐지는 두 번째 예선 경기를 통해 결승 진출을 노린다.

좋은 경주 능력을 가지고 있는 하바나베일아웃은 7월에 열린 호브 서세스 컵 결승전의 우승을 차지하는데 실패했지만 예선과 준결승 경기에서 매우 인상적인 경기를 보여줬다.

1만 파운드의 상금이 걸려있는 호브스 코랄 올림픽1만 파운드의 상금이 걸려있는 호브스 코랄 올림픽Mike Hewitt

하바나베일아웃은 다시 건강하고 산뜻해진 모습으로 돌아와 경기를 준비하고 있으며 벨린다 그린(Belinda Green)의 봉주르불렛(Bonjour Bullet)과 리차드 리스(Richard Rees)의 왓츠업에바( What 's Up Eva)와 함께 좋은 경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맥네어는 오전 4시 56분에 펼쳐지는 세 번째 예선경기에 강력한 우승후보 프롬포스트투필러(Fromposttopillar)를 출전시킨다. 프롬포스트투필러는 최근 코울리 퍼피 칼라(Cowley Puppy Collar)에서 우승을 차지했고 인상적인 옥스퍼드에서의 경기 이후 다시 한 번 좋은 경기가 예상된다.

프롬포스트투필러는 우승 이후 두 번의 285m 경주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지만, 아직 그보다 긴 경주에서는 제대로 된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 토우스터에서 치렀던 500m 경주는 그가 유일하게 패배한 경기였다.

프롬포스트투필러는 모든 우려를 종식시키고 승리를 거둘 것으로 기대되며 부상에서 회복에 경기에 참가할 시머스 케이힐(Seamus Cahill)의 킬케니산티(Kilkenny Santy)와 대결을 펼친다.

관련 기사